송중기 이상형? 일단 몸매는 갖추어야 하는듯

배우 송중기 이상형이 관심거리인데요~

과거부터 지금까지의 발언을 토대로

한번 나열해보겠습니다.


과연 어떤 여자들이 초동안 존잘배우

송중기의 관심망에 올랐는지 한번 볼까요?



▼ 그 첫번째는 바로 우리나라 여자가 아닌

외국모델 미란이(미란다커) 입니다.

얼굴부터 몸매까지 정말 수많은 여자들의

워너비이죠. 송중기의 눈.. 상당히 높습니다.



그녀는 송중기가 관심이있었다는것을

알까요? ㅎㅎ 알게된다면 상당히 기분이

좋겠죠. 이렇게 잘나가고 있는 걸출한

우리나라 배우이니까요~



▼ 이어지는 이상형은 바로 우리나라 배우

신민아인데요~ 미란다커 다음에 신민아라면

확실히 몸매 보는거 인정하시겠죠?

아쉽게도 신민아나 미란다커나 남친, 남편이

있기 때문에 좀 아쉽지만 이상형은 말그대로

내가 원하는 이상적인 이성을 말하는것이니까요.



최근에 송중기는 태양의 후예에 같이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송혜교와도 열애설

났었는데, 극중 캐미가 너무나도 돋보여서

그런거 같아요. 서로는 사실이 아니다란

이야기만 내놓은 상태네요.


이와는 반대로 송중기를 이상형으로 꼽은

연예인들도 있지요. 바로 현재 최고의

핫걸인 AOA의 설현이 있지요.

설현의 마음이 바뀌지 않았다면 송중기의

눈에 이제 설현이 많이 보일텐데요~

아무래도 현재 걸그룹 원탑 몸매와 미모를

지니고 너무나도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인기가 있는 설현이기 때문이죠.



▲ 다행히도 설현의 몸매는 걸그룹

탑급이므로 송중기 이상형

완벽하게 맞아떨어집니다=_=

둘의 투샷을 한번 보게될 날이 올까요?



아직 연애를 하고 있지 않은 듯한데요.

과연 그의 바램대로 맘에드는 처자를

만나서 달달하게 연애하는 송중기를

곧 보게 되겠지요. 그도 이제 30대

남자배우이니 결혼도 생각해야

하니까요~ 더많은 작품에서 멋진 모습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